바로 넘어가기 메뉴

주메뉴 바로가기

타이틀영역

교육프로그램-상세

  • 기본사진
    개강확정[HRD과정]컴퓨터기초및인터넷활용과정
    교육기간 : 2022-10-13 - 2022-10-24
    교육시간 : 월 화 수 목 금 14:00 - 17:00
    수강료 : 71,940원
    수강신청기간 : 2022-08-31(수) - 2022-10-13(목)
    접수방법 : 온라인접수 방문접수
    강의실 : 정보없음
  • 강좌정보

    • 주요내용

      • 수강자격 : - 국민내일배움카드 소지자
        ★주의!★
        컴퓨터 활용의 제일 기초 지식을 습득하여 기본적이 인터넷 활용을 할 수 있다.
        워드프로세서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부서의 요청사항에 맞게 문서를 작성할 수 있다.
      • 교육목적 : 컴퓨터를 활용하여 정보습득과 컴퓨터 활용방법을 배울수 있다.
      • 교육내용개요 : 윈도우 10 기본
        Chapter 01. 컴퓨터 시작하고 종료하기
        Chapter 02. 마우스와 키보드 사용하기
        Chapter 03. 시작 메뉴와 창 다루기
        Chapter 04. 프로그램 바로 실행하기
        Chapter 05. 개인 설정하기
        Chapter 06. 파일과 폴더 다루기
        Chapter 07. 보조프로그램 사용하기
        Chapter 08. 엣지 사용하기
        Chapter 09. 컴퓨터 관리하기

        인터넷
        Chapter 01.인터넷 시작하고 종료하기
        Chapter 02.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하기
        Chapter 03. 시작 페이지 지정하고 앱 뷰에 사이트 추가하기
        Chapter 04. 즐겨찾기 사용하기
        Chapter 05. 검색엔진 사용하기
        Chapter 06. 내 컴퓨터로 정보 가져오기
        Chapter 07. 이메일 사용하기
        Chapter 08. 최신 뉴스 보고 실시간으로 방송 보기
        Chapter 09. 부동산 정보 알아보고 길 찾아가기
      • 재료비 : [수강료]
        - 유료생 143,880원
        - 국민 내일배움카드(일반, 취성패 훈련생은 금액이 상이하므로 훈련기관에 문의)
        ★내일배움카드 소지자는 반드시! 내일배움카드로만 결제해야 합니다.

        ※자세한 수강료는 전화문의 바랍니다※
        문의: 교육훈련팀 (070-4322-2660)

        [교재]
        - 교재 무상지급
      • 비고 : HRD-net(고용노동부 홈페이지)에서 반드시 수강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 담당강사

    • 강의계획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수강신청

수강신청 완료

결제 전 수강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를 통해 안내전화가 갈 예정이므로 수강을 원하지 않으시는 분은 수강신청을 취소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사항을 숙지하신 후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HRD 국민내일배움카드과정 선발절차 및 결제방법]
  • 국민내일배움카드과정의 경우 결제가 완료되었더라도 훈련생으로 확정된 것이 아니며,
    입학면접평가서를 통해 최종적으로 훈련생이 선발됨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국민내일배움카드과정의 경우 결제는 반드시 내일배움카드로만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로 결제 시 발급한 카드사(신한/농협)를 택하여 결제하시면 됩니다. (고용노동부 규정상 일반카드 불가)
* 모든 과정은 개강 최소인원 미달 시 교육 일정이 연기되거나 폐강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교육상담 신청하기

신상정보
신청구분
성명
연락처 " - " 제외하고 숫자만 입력해 주세요.
이메일
@

수강신청

수강신청


」강좌를 신청하시겠습니까?

수강신청 완료를 위한 서류제출 안내

수강신청 완료를 위한 서류제출 안내


다둥이행복카드 소지자’의 온라인 접수는 가접수입니다.

수강신청 후 다음날까지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수강 취소됩니다.


  1. 제출기한 : 수강신청 후 다음날까지
  2. 제출서류 : 다둥이행복카드 사본, 주민등록등본(1개월이내), 신분증
  3. 제출방법 : 서류 지참 후 방문 원칙, 부득이한 경우 이메일 또는 팩스 발송 후 확인전화 필수

*개강 후 중도취소자 및 제적자(출석률 80%미만)는 다다음 기수부터 2기수(6개월) 동안 혜택이 제한됩니다.

다둥이행복카드 대상 확인

다둥이행복카드 대상 확인


다둥이행복카드 여성발전센터 수강료 면제 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해당하는 사항에 체크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