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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프로그램-상세

  • 기본사진
    [재직자]★개강확정★인사급여지급실무
    교육기간 : 2020-11-17 - 2020-12-10
    교육시간 : 화 목 19:00 - 22:00
    수강료 : 40,840원
    수강신청기간 : 2020-07-27(월) - 2020-11-17(화)
    접수방법 : 온라인접수 방문접수
    강의실 : 정보없음
  • 강좌정보

    • 주요내용

      • 수강자격 : 국민내일배움카드 소지자
        (카드발급문의 : 국번없이 1350, 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 및 직업능력개발 상담안내)

      • 교육목적 : 사업자와 근로자에게 필요한 급여와 휴가, 근태 실적을 반영하여 급여를 계산하고, 4대 보험관리와 연말 소득에 따라 납부한 세금을 소득세법에 따라 재계산하여 연간 세금 정산을 수행하는 능력을 함양하고자 합니다.
      • 교육내용개요 : - 급여 계산하기
        - 4대보험 관리하기
        - 연말정산 실시하기
        - 근로시간관리
        - 휴일 및 휴가관리
        - 퇴직관리

      • 재료비 : 강사 자체 교안,「 인사급여지급실무 」

        - 교재 무상 지급

        - 내일배움카드만 결제가능하니 내일배움카드만 결제해주세요
        ★ 코로나19 영향으로 한시적 자부담 완화(8.1~12.31)
        내일배움카드 소지시 : 40,840원
        취업성공패키지 Ⅰ유형 : 무료
        취업성공패키지 Ⅱ유형 : 30,630원
        유료생(204.190원)

        ※자세한 수강료 상담은 전화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문의: 02-430-6080
      • 비고 : 임현진노무사
        - 노무법인 예화 대표
        - 경기중소기업종합 지원센터(GSBC) 컨설턴트
        - 서울지방고용 노동청기업지원단 노무사

        신마루노무사
        - 노무법인 예화 부대표
        - 경기중소기업종합 지원센터(GSBC) 컨설턴트
        -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엑스퍼트그룹 컨설턴트
        - 서울지방고용 노동청기업지원단 노무사

        윤혜영노무사
        - 노무법인 예화 노무사
        - 서울지방고용 노동청기업지원단 노무사
    • 담당강사

    • 강의계획

      제 1주 (2020.09.08 -2020.09.10)
      교육주제 OT안내/노동법개론
      세부내용 근로시간관리
      휴일 및 휴가관리
      준비물/과제
      제 2주 (2020.09.15 -2020.09.17)
      교육주제 급여지급
      세부내용 급여 계산하기
      준비물/과제
      제 3주 (2020.09.22 -2020.09.24)
      교육주제 급여지급
      세부내용 4대보험 관리하기
      준비물/과제
      제 4주 (2020.09.29 -2020.10.01)
      교육주제 휴강
      세부내용 휴강
      준비물/과제
      제 5주 (2020.10.06 -2020.10.08)
      교육주제 급여지급/노동법개론
      세부내용 연말정산하기/퇴직관리
      준비물/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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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전 수강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를 통해 안내전화가 갈 예정이므로 수강을 원하지 않으시는 분은 수강신청을 취소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사항을 숙지하신 후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HRD 국민내일배움카드과정 선발절차 및 결제방법]
  • 국민내일배움카드과정의 경우 결제가 완료되었더라도 훈련생으로 확정된 것이 아니며,
    입학면접평가서를 통해 최종적으로 훈련생이 선발됨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국민내일배움카드과정의 경우 결제는 반드시 내일배움카드로만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로 결제 시 발급한 카드사(신한/농협)를 택하여 결제하시면 됩니다. (고용노동부 규정상 일반카드 불가)
* 모든 과정은 개강 최소인원 미달 시 교육 일정이 연기되거나 폐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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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신청 완료를 위한 서류제출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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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제출기한 : 수강신청 후 다음날까지
  2. 제출서류 : 다둥이행복카드 사본, 주민등록등본(1개월이내), 신분증
  3. 제출방법 : 서류 지참 후 방문 원칙, 부득이한 경우 이메일 또는 팩스 발송 후 확인전화 필수

*개강 후 중도취소자 및 제적자(출석률 80%미만)는 다다음 기수부터 2기수(6개월) 동안 혜택이 제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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